창녕군, 2011 Feel 경남특산물 박람회 참가

by Admin posted Nov 03, 20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+ - Up Down Comment Print
창녕군, 2011 Feel 경남특산물 박람회 참가
2011년 11월 01일 (화) 조성태 기자 stjo@idomin.com

창녕군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1 Feel 경남특산물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.

경남도와 창원시가 공동주최 하고 (주)경남무역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경남의 농수특산물과 지역문화를 한자리에 선보이게 되며, 창녕군은 군 홍보관 3개 부스, 농특산물 홍보전시관 12개 부스 등 모두 15개 부스를 운영한다.

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군내 업체는 모두 15개 업체로 참여품목은 양파진액, 우표의 아침, 장아찌류, 우포인동초한우, 냉면류, 상황버섯, 깐마늘, 깐 양파, 장류, 선식류, 양파국수, 양념 소스류 등 230여 종이다.

특히 올해 박람회에는 국내 바이어는 물론 중국, 베트남, 인도네시아, 미국 등 해외 바이어 40여 명도 참가해 경남 특산물 구매 활동 등에 나설 계획이어서 지역 농산물 판로확대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군 관계자는 "친환경적으로 재배하는 창녕의 농산물과 특산물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대외 판로개척을 통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계기로 삼겠다."라고 말했다.

ⓒ 경남도민일보(http://www.idomin.com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| 저작권문의  

Articles

1 2 3 4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