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원시, Feel경남 특산물박람회 ‘팡파르’…“CECO로 마실 가자”

by Admin posted Nov 04, 20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+ - Up Down Comment Print
창원시, Feel경남 특산물박람회 ‘팡파르’…“CECO로 마실 가자”
 

수확의 계절, 가을에 꼭 맞는 풍성한 박람회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.

지역이 자랑하는 맛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‘2011 Feel경남 특산물박람회’가 11월 3일 개막식과 동시에 오는 6일까지 4일간의 축제를 시작했다
 
 
   


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특산물박람회는 창원시와 경남도가 주최하고, (주)경남무역이 주관해 지역을 대표하는 농․수․축산물, 공예품, 차, 건강식품 등 275개사 445부스 규모로 전시한다.

매년 발전을 거듭해 국내 최대 규모의 특산물 경연장이 되고 있는 이번 박람회는 미국, 베트남, 인도네시아 등 5개국 50여 명의 해외 바이어와 국내 대형 백화점 및 할인점의 구매담당자가 참가해 농가와 중소업체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.
 

특히 원전사고로 인해 일본 바이어는 신선농산물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.

박완수 창원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날 수 있는 상설전시의 필요성을 제기하며 “이번 박람회가 FTA시대 우리지역 특산물의 해외판로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마케팅의 장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

 


이번 박람회는 가을 햇살에 붉게 물든 창원단감, 얼음골 사과, 망개떡과 같은 먹거리, 떡메치기, 짚풀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즐길거리, mbc라디오 열전노래방, 7080통기타공연, 공룡전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경거리가 가득해 주말 가족나들이객들의 발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.

박람회는 매일 10:00~19:00 주말까지 진행되며, 홈페이지(http://feelexpo.kr)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편리하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감  성열 기자
 
기사입력시간 : 2011년 11월03일 [16:44:00]

Articles

1 2 3 4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